아내의맛 122회 박휘순 예비신부 천예지 최초공개 윤은혜 닮은꼴? 17살차이 나이 종교

    반응형

    아내의맛 122회 박휘순 예비신부 천예지 최초공개 윤은혜 닮은꼴? 17살차이 나이 종교 

     

    ‘아내의맛’ 박휘순, ♥예비신부 천예지 최초공개 “윤은혜 닮은꼴”


    3일 방송될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22회에서는 박휘순-천예지 부부가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결혼 골인기’를 비롯해 ‘찐’ 신혼생활을 선보이며 웃음과 설렘을 유발한다. 

     


    육봉달부터 노량진박까지 노총각 캐릭터 전문이었던 박휘순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 신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던 상태. 이와 관련 ‘아내의 맛’ 측은 “박휘순이 ‘아내의 맛’을 통해 윤은혜를 닮은 미모의 17살 연하 신부 천예지를 첫 공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박휘순은 자신이 참여했던 행사의 기획 스태프로 일하던 천예지가 감자탕을 복스럽게 먹고 있는 모습에 반했다며 첫 만남 당시를 털어놔 연애 세포를 자극시켰다. 이어 박휘순은 천예지에게 꾸준한 구애를 던져 연애에 성공하게 됐고,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반년 동안 장장 600km를 왕복하는 열정을 불사른 끝에, 같이 사는 사이가 되었다는 연애 풀스토리를 밝혀, 천예지를 향한 일편단심을 드러낸다.


    특히 11월 결혼식을 앞두고 신혼생활을 미리 즐기자고 의견을 모았던 두 사람은 신혼생활 일주일 차의 생생한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약 먹기 시간이에요~ 또르롱”이라는 애교 가득한 알람 소리로 하루를 시작하는 의문의 장면이 포착된 터. 이어 알람 소리와 동시에 눈을 뜬 박휘순이 수많은 약통과 마주하게 되는 모습이 펼쳐지면서, 박휘순의 아침을 깨우는 약통들의 정체는 무엇일까.

    박휘순의 껌딱지를 자청하는 천예진의 특급 내조에 아맛팸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천예지가 뻣뻣한 몸으로 아침 운동을 하는 박휘순에게 다가가 다정하게 자세 교정을 해주는 모습이 마치 재활병원을 연상시키면서 웃음을 자아낸 것. 또한 천예지가 외출을 준비하는 박휘순 곁에서 면도까지 해주는 모습이 이어지면서, 흡사 44살 아들 같은 남편과 17살 어린 아내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했다. 가까이서 보면 신혼인지만 멀리서 보면 수발인 듯한 박휘순, 천예지 ‘신혼생활 일주일 차’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전유성이 만든 극단 '코미디 시장' 출신이며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29세에 데뷔했다.
    동남보건대학교 컴퓨터응용학과를 졸업,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에 편입학하여 재학 중이며 소속사는 라인 엔터테인먼트다.


    데뷔 초에는 주로 안습한 처지에 있는 자기의 삶을 콩트로 표현하는 개그를 많이 했다. 그렇다고 본인의 삶이 정말 안습하다는 건 아니고… 물론 여느 무명 개그맨들이 그렇듯 돈에 쪼들리기는 했다. 근데 "영등포역 앞에서 길 가다가 누군가에게 이유없이 맞은 적이 있다" 같은 에피소드를 보면, 정말 그럴싸하긴 하다.


    그러다가 김대범이 기획한 제3세계에서 '맨손으로 북경오리를 때려잡고 떡볶이를 철근같이 씹어 먹으며, 달리는 마을버스 2-1에서 뛰어내린' 재벌급 회장(혹은 사장) 뭔가 괴랄한 작명센스의 '육봉달' 역으로 인기를 끌었으나 한동안 출연이 없었다. 이후 희망프로젝트를 통해 복귀. 여기서 나오는 후일담이 매우 안습하다. 대포동 예술극단의 뽀그리우스 역할도 유명한데, 싱크로율이 엄청나다.

     

     

     

     

    봉숭아 학당에서는 생일이 2월 29일인 사람의 애환(?)을 개그소재로 잠시 써먹은 적 있지만, 실제 그의 생일은 7월 10일이라고.
    데뷔 직후 자신은 김진철보다 나이가 2살 많았는데도, 기수가 늦다는 이유로 원산폭격을 당했던 고초도 있었다.
    개그 스타일은 얼굴로 웃길 거라는 사람들과의 생각과는 다르게 디테일함을 살리는 깨알같은 드립으로 웃기는 편이다. 이를테면 찜질방에서 잠을 잘 때 핸드폰 도난당할 까봐 꼭 쥐고 자다가 인터넷 접속이 되는 바람에 몇천만원이 깨졌다던가, 아버지가 불법 DVD를 구워 파시다가 유니버설 사에 고소를 당했다던가 하는 허무맹랑한 이야기들이다.

     

     

     


    보시다시피 2012년쯤까지는 대세에 속하는 개그맨이었으나, 개콘에서 나와 예능을 돌아다니기 시작하면서 단물이 많이 빠졌는지 2016년 시점에서는 방송에서 고정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지 않다. 방송인들의 경우 요즘 인기도의 척도로 가장 많이 꼽히는 유튜브 영상 클립도 가장 먼저 나오는 건 순정남에서 활약했던 2012년 경의 박휘순 레전드.
    개콘에서 나온 이후 한동안 (개그가 아니라 진짜로) 노량진에서 공무원 학원을 다니며 여러 번 공무원 시험에 응시했지만 모조리 떨어져서 2017년 기준으로 더 이상 공무원 공부를 안 한다고 한다.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변기수의 증언에 의하면 팔이 잘 빠지는 체질이라고 한다. '너 팔 길어졌다?' '어 팔빠졌네' 이런 수준이라고. 습관성 어깨 탈골이라는데 패션 7080 마지막 무대에서도 팔이 빠져 곤욕을 치렀다고 한다.
    복면가왕 85차 경연에서 저를 뽑아주신다면 전남영광입니다! 굴비세트라는 가명으로 나왔다.
    2020년 9월 13일자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최근 결혼을 약속하고 열애 중 이라고 밝혔다. 9월 22일 결혼 발표를 했다! 11월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한다. 방송에서 밝히길 예비 신부와 17살!! 차이라고 한다. 능력자







    이름 박휘순 (朴徽淳)
    출생 1977년 7월 10일 (43세) 경기도 수원시
    신체 177cm
    본관 상주 박씨
    학력
    동남보건대학교 컴퓨터응용학과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2000년 연극배우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
    수상 2005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신인상[1]
    종교 개신교

     

     

     

     

     

    [방송] - 사랑의콜센터 여신6 최진희 정수라 김용임 서지오 금잔디 조정민 여사들과 함께

    [방송] - 불후의명곡 추대엽 476회 미리보기

    [방송] - 신서유기8 출연진 재방송 보기 안재현 불참

    [방송] - 미우새 홍진영 CEO 회사

    [방송] - 해외투자를 위한 미국증시 개장시간

    [방송] -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TOP6 부산 예매하기

    [방송] -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29회

    [방송] - 불후의명곡 479회 고두심 편 나이 프로필(+임태경, 몽니, 영기, 김영흠, 이프, 유태평양)

    반응형

    댓글